티스토리 뷰

열쇠꿈해몽 의미 풀이 총정리

 

요즘은 도어락이나 지문인식 등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열쇠를 쓸 일이 예전보다는 많이 사용할 일이 줄어들었는데요, 오늘의 꿈 이야기 주제는 바로 열쇠 꿈해몽 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열쇠 나오는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열쇠 받는 꿈 부터 열쇠 찾는 꿈, 열쇠 주는 꿈, 열쇠 부러지는 꿈, 녹슨 열쇠 꿈, 열쇠 잃어버리는 꿈, 열쇠가 안 맞는 꿈, 열쇠 버리는 꿈, 열쇠 사는 꿈, 열쇠 줍는 꿈 등 최대한 다양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유익하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열쇠 찾는 꿈

분실한 열쇠를 찾았다면 내가 걱정하고 염려하던 문제들이 하나하나 해결되기 시작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열쇠가 안 맞는 꿈

자물쇠에 열쇠를 꽂았는데 잘 맞지 않았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열쇠 꿈해몽 흉몽으로 풀이 됩니다.

 

열쇠 부러지는 꿈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결국 실패하게 되거나 계획대로 추진이 어려워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열쇠로 문 여는 꿈

꿈에서 열쇠로 문을 땄다면 여태 안풀리던 문제들이 풀리기 시작하거나 어려운 상황을 무사히 극복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열쇠 꾸러미 받는 꿈

그 동안 막히고 추진이 안되던 일들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하고 여러 방면으로 성공을 거두거나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뜻합니다.

 

열쇠 사는 꿈

열쇠와 자물쇠를 샀다면 어떤 일이나 업무, 프로젝트에 있어서 절대적인 결정권을 가지고 권력, 권한을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열쇠 버리는 꿈

어떤 문제로 인해서 본인의 명성, 이권, 명예, 재물, 인지도 등이 낮아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열쇠 주는 꿈

나와 동행하게 될 파트너나 조력자, 협력자, 배우자 등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녹 슨 열쇠 꿈

열쇠가 녹이 슬었다면 사업 등 계획한 일에 어떤 문제가 생기가 되거나 어려운 상황을 직면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열쇠 도둑 맞는 꿈

지금추진하고 있는 사업, 계약, 프로젝트 등에 있어서 금전적인 손실, 피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열쇠 만드는 꿈

현재의 행복하고 안정적인 생활이 머잖아 깨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열쇠 잃어버리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또 나의 지위나 명성, 영향력 등이 지금보다 낮아지게 될 것을 뜻합니다.

 

열쇠 줍는 꿈

이는 열쇠 나오는 꿈 길몽으로 금전운,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또 업무나 사업상에 있어서도 본인의 능력을 온전히 발휘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해요.

 

황금 열쇠 꿈

황금열쇠를 주웠다거나 또는 받았다면 이는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명성, 명예, 인지도 등의 상승을 뜻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