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엉덩이꿈 해몽 의미 풀이 총정리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엉덩이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엉덩이꿈해몽은 좋은꿈일거 같으세요? 아니면 안좋은꿈일거 같으세요?

 

엉덩이 보는 꿈, 엉덩이 맞는 꿈, 엉덩이 때리는 꿈, 엉덩이 피나는 꿈, 엉덩이 보이는 꿈, 엉덩이 빛나는 꿈, 더러운 언덩이 꿈 등 유형 별로 정리해 보았으니 재미있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엉덩이 만지는 꿈

다른 사람이 꿈에서 내 엉덩이를 만지는거라면 나의 치부나 비밀이 드러나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또는 집안에 우환이 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엉덩이 꿈해몽 흉몽으로 풀이 됩니다.

 

엉덩이 맞는 꿈

나의 어떤 실수나 잘못된 행동으로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사게 되거나 내 스스로 모욕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엉덩이 보이는 꿈

내 엉덩이를 사람들에게 보였다면 숨기고 싶은 비밀이나 치부가 드러나면서 망신을 당하거나 명성이 흠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합니다.

 

 

 

엉덩이 보는 꿈

여자가 남자 엉덩이를 보았다면 생각하지도 못한 이익을 챙기거나 혹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남자가 여자 엉덩이를 보았다면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곤욕스러운 상황을 마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이 남성, 여성이 여성의 엉덩이를 보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술술 풀리게 될 것을 뜻합니다.

 

더러운 엉덩이 꿈

엉덩이를 보는데 더럽고 지저분 해보였다면 하는 일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엉덩이가 빛나는 꿈

엉덩이가 예뻐 보이거나 빛나는거처럼 보였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계약 등에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엉덩이에서 피나는 꿈

엉덩이 나오는 꿈 흉몽으로 사업이나 계약, 하는 일에 있어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피해, 손해을 입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엉덩이 때리는 꿈

남성이 여성의 엉덩이를 때린다면 잘못된 언행으로 망신을 당하거나 스스로 함정을 파는 꼴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성이 남성 엉덩이를 때린다면 다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난관을 헤쳐나가게 될 것을 의미해요. 아이 엉덩이를 때리는 꿈은 나보다 아래사람에게 지시, 지적, 훈계 등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