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지꿈해몽 의미 풀이 총정리

 

안녕하세요, 잡학다식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귀지 나오는 꿈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귀지는 보통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인 이미지의 소재이다 보니까 현실에서는 부정적인 의미로 받아들여지는데요, 과연 귀지 꿈도 동일한 의미일까요? 아니면 꿈은 반대라는 길몽으로 풀이가 될까요?

 

귀지 파는 꿈, 귀지 파주는 꿈, 귀지 빼는 꿈, 귀지 많이 나오는 꿈, 귀 파다 피나는 꿈, 귀지 나오는 꿈, 큰 귀지 꿈, 귀지 보는 꿈 등 최대한 다양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유익하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귀지 보는 꿈

귀지를 파지 않고 그냥 보기만 하는거라면 조만간 까다롭고 성가신 문제가 생기거나 골치아픈 상황을 마주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귀파주는 꿈

귀지 파주는 꿈은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일이 곧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 귀지 꿈

귀지가 나오는데 정말 큰 귀지였다면 골치아픈 문제나 걱정거리가 해소되기 시작할것을 암시합니다.

 

 

귀 파다 피나는 꿈

믿고 신뢰하던 사람으로부터 어떤 배신을 당하거나 멀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거나 당황스러운 상황을 마주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귀지 파는 꿈

귀지 빼는 꿈은 나에게 문제가 되는 어떤 상황이 점차 개선되기 시작하고 심적으로, 생활적으로 안정을 찾아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귀지 꿈해몽 길몽으로 풀이 됩니다.

 

 

 

귀지 나오는 꿈

지저분한 귀지를 몸에서 빼내는것은 나의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소되거나 상황이 점차 나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귀지가 많이 나오는 꿈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 계약, 업무 등에 있어 문제가 해결되고 순항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