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뿔소꿈 해몽 의미 풀이 총정리

 

사람은 살면서 수 많은 꿈을 꾸게 됩니다. 어느날에는 기분 좋은 꿈을 꾸기도 하고 또 어느날에는 다시는 꾸고 싶지 않을 정도로 기분 나쁜 꿈을 꾸기도 하죠.

 

오늘 함께 알아볼 내용은 코뿔소 꿈해몽 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코뿔소 나오는 꿈은 길몽 같으세요? 아니면 흉몽 같으세요?

 

코뿔소 태몽을 비롯해서 큰 코뿔소 꿈, 새끼 코뿔소 꿈, 코뿔소 죽이는 꿈, 코뿔소 잡는 꿈, 코뿔소 보는 꿈, 코뿔소 타는 꿈, 코뿔소에게 쫓기는 꿈, 코뿔소 키우는 꿈, 코뿔소끼리 싸우는 꿈, 코뿔소가 똥 싸는 꿈 등 최대한 다양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유익하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뿔소가 똥 싸는 꿈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 연구, 업무 등에 있어 계획대로 순조롭게 추진이 되고, 결과 또한 만족스러울것을 의미합니다.

 

코뿔소가 싸우는 꿈

코뿔소끼리 서로 싸우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라이벌이나 경쟁자, 방해꾼 등이 나타나 경쟁, 갈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코뿔소꿈 해몽 흉몽으로 풀이 됩니다.

 

코뿔소 코 잡는 꿈

나의 명성이나 입지, 인지도, 영향력 등이 점점 커지고 강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또 귀인이나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 여러 모로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코뿔소 죽이는 꿈

경쟁자나 라이벌이 나를 공격해 내가 피해를 입게 되거나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뿔소가 쓰러지는 꿈

꿈에서 코뿔소를 보았는데 건강한게 아닌 힘이 없거나 기운이 없어 보였다면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고, 또 코뿔소가 어떤 공격을 받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라이벌이나 경쟁자가 나타나 한동안 스트레스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코뿔소 키우는 꿈

여태 공들이고 많은 노력을 해왔던 일이 드디어 조금씩 조금씩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코뿔소 나오는 꿈 길몽으로 풀이 됩니다.

 

 

코뿔소한테 쫓기는 꿈

코뿔소가 나를 적대시하고 나에게 위협감을 주거나 공격하려 한다면 이는 조만간 어려운 상황을 마주하게 되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뿔소 타는 꿈

코뿔소 등 위에 올라탔다면 대인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친구, 동료 등 주변인들과 사이가 돈독해지거나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코뿔소 태몽

코뿔소가 내 품에 안긴다거나 내가 껴안아 주었다면 보통은 코뿔소꿈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또 새끼 코뿔소와 함께 어울려 논다거나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면 이 역시도 동일하게 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