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미꿈 해몽 흉몽일까 길몽일까?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사람은 살면서 수 많은 꿈을 꾸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개미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미 죽이는 꿈

이는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연구, 프로젝트, 업무, 사업 상에 문제가 생겨 결과가 좋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가 동반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개미가 집 짓는꿈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에 더욱 매진하게 되고, 결과 역시 만족스러울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꿈에서 개미가 집을 거의 다 지었다면 골인 지점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을 뜻하죠.

 

개미집 부수는 꿈

반대로 개미집 부수는 꿈은 어떤 이별이나 손실을 의미 합니다. 가족이 어쩔 수 없이 뿔뿔이 흩어지거나, 또는 가정불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떼 꿈

개미떼가 우글우글 거리는 꿈은 개미 꿈해몽 흉몽 인데요, 현재 나에게 소중한 물건 등 어떤 것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가족간의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개미떼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어떤 문제나 골칫거리가 차츰 차츰 많아져 큰 문제로 번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나의 실수나 실책, 잘못으로 인해 건강이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해요.

 

개미떼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반대로 떠나는 꿈은 건강이 차츰 차츰 회복되고, 나를 둘러싼 문제들 역시 하나 둘 해결되어 갈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떼가 침대, 이불 등에 올라오는 꿈

특히 집안, 가정과 관련이 깊은데요, 집안에 우환이 들거나 가족 구성원들 사이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미가 먹이를 물고 가는 꿈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협력자, 조력자, 동업자 등을 만나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결과 또한 만족스러울것을 의미합니다. 물고 가는 먹이의 크기가 클 수록 더욱 긍정적인 의미를 가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미가 나무 위를 올라가는 꿈

이는 상승의 의미를 가집니다. 승진, 합격, 취업, 진급, 당선 등을 뜻하는 개미 꿈해몽 길몽 입니다.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에게 물려 피가 난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과 관련이 깊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지금보다 더욱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흰개미 꿈

흰개미, 하얀개미는 길한 존재로 풀이 됩니다. 집 안에 들어온다면 재물이 풍족해짐을 뜻하고, 반대로 집 밖으로 나간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몸에 붙는 꿈

건강운과 관련이 깊습니다. 개미가 몸에 붙어있는꿈 역시 동일한 의미로 건강이 악화되거나, 작은 병이 큰 병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개미 먹는 꿈

나의 운이 상승하고, 노력에 대한 결과물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거나, 나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알 꿈

꿈에서 개미가 알을 낳는다면 현재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돈도 뒤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식탁위에 음식을 물고가는 꿈

이는 본인 또는 가족 구성원 중 질병에 걸려 한동안 병원신세를 지게 되거나, 믿는 사람으로 부터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왕개미 꿈

여왕개를 보는꿈은 나의 노력에 결실, 결과물이 이제 머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또 그 노력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주고, 인정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댓글